여행 이야기

서울의 상징 여의도 63빌딩에서 즐기는 멋진 여행

경제인 초이 2023. 6. 10. 10:24
반응형

서울의 중심지 여의도 한강변에 위치한 서울의 상징물!

여의도 공원과 한강을 모두 즐길 수 있고

강남, 명동, 광화문 등 서울 어느 곳이라도 쉽게 다닐 수 있는

서울의 허브 63빌딩으로 같이 가시죠~!

 

63빌딩의 역사와 아름다운 건축미

1985년 완공된 63빌딩은 한 때 국내 최고의 높이를 자랑하며 골든 타워(Golden Tower)라고 불리었습니다. 63층으로 구성된 이 건물은 국내외 건축상을 수상한 아름다운 외관 디자인을 자랑하며 서울 국제 회의장 등 여러 국제적 이벤트를 개최하기도 하였습니다.

 

63빌딩의 여러 볼거리들

63빌딩의 대표 관광 명소로는 전망대가 있으며 전망대에서는 멋진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높이 250m 고층에서 한강과 서울 시내를 둘러보는 것은 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되어줄 것입니다. 아쿠아리움과 왁스뮤지엄 같은 추가적인 관광 명소들이 준비되어 있어 여러 가지 즐길 거리가 있는 것이 매력이며 그 외에도 다양한 테마 음식점과 카페 등 여러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63빌딩에 IMAX 영화관이 있었지만 현재는 사라졌는데 이는 다소 아쉬운 점입니다.

 

63빌딩 주변 명소

63빌딩 주변에는 63빌딩을 둘러싼 명소들이 많습니다. 국회의사당, IFC 몰, 여의도 공원 등이 있으며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들도 많이 모여있습니다. 특히 여름밤에는 여의도 한강공원에 사랑하는 연인들로 가득찬 광경을 목격할 수 있을만큼 여의도 한강공원은 연인들에게는 최고의 데이트 장소입니다. 아울러 주변에 도서관도 있어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한번에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연인이 있으시다면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한 경치 좋은 63빌딩을 방문하여

전망대, 아쿠아리움 등을 즐기고 덤으로 주변의 명소들을 돌아보며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쌓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무더운 한여름밤, 여의도 한강공원에 앉아 시원한 맥주를 마셔보는건 어떠실까요?

반응형